-->
본문 바로가기

정거북의 국내식당

서충주에서 맛보는 참치 무한리필 참치연가

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린 블로그 정거북입니다
참치가 땡기는 저녁에
마침 근처 참치 무한리필집이 있어 다녀왔습니다
지난번 가족모임때도 괜찮게 먹어서 또 방문한 곳인데요

다양한 부위의 참치 무한리필 참치연가의 첫인상

배가 고파 떨리는 마음으로 달려간 참치연가
포장 배달도 되나봐요
하지만 음식은 직접 가서먹어야 더 맛있는 법
뒤쪽에 주차장이 있어서 그쪽에 차를 댔구요
주차장 뿐 아니라 골목에도 자리가 많은 편입니다
정면도로 주차는 왠만하면 안하는 걸 추천합니다

서충주 첨단산업단지에 위치한 참치연가의 정면입니다
겉에 보이는 홀 자리 뿐 아니라
안쪽에 더 아늑한 자리도 있어서
저희 가족도 가족모임을 갔었더랬죠 ㅎㅎ

서충주 참치연가 무한리필 메뉴는?

사실 메뉴판은 잘 알아보기 어려운 형태로 되어있어요
어떤 건지 가늠도 잘 안되고 가격대로 유추할 뿐
비싸면 좋은거겠거니...
메뉴를 잘 살펴보면 무한리필로 제공한다고 되어있네요
제가 참치 무한리필집 다른곳을 안가봐서
다들 이런지는 모르겠네요

자리에 메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있습니다
좋아해 세트는 속살, 등살 꼬릿살
사랑해 세트는 모둠참치
행복해는 참다랑어
황홀해는 참다랑어의 특수부위 및 뱃살인가봐요
하지만 이것도 잘 이해되는 건 아닙니다만

참치연가에서 주문한 메뉴는 사랑해 세트! 메뉴 구성은 어떨까?

처음에는 죽과 미소국을 내어줍니다
죽에는 짭쪼롬한 간이 되어 있어서
입맛을 돋구는 용으로 아주 좋았습니다
미소국도 괜찮았어요 ㅎㅎ

밑반찬들은 무순, 묵은지, 초절임 등등
일반적인 반찬들이 무난하게 나오는 정도입니다
묵은지는 맛있었어요 같이 먹기 좋았습니다

참치연가의 처음 나오는 한 상
기대하던 비주얼이 등장했습니다
참치들이 먹음직스럽게 올라와 있네요
뭐가 어떤 부위고 이런건 잘 모르지만
김, 무순, 와사비, 기름장과 적절하게 함께 먹으며
참치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먹다보면 고등어 구이도 나오고요
아 그리고 저 옆에 샐러드도 있었습니다
샐러드도 참치만 먹기 느끼해질때마다
한 입씩 먹으니 맛있었어요

야채튀김, 깻잎튀김, 고구마튀김, 새우튀김 등등도
함께 나왔었습니다
세트메뉴라 그런지 구성도 괜찮았습니다

이건 두번째로 나온 참치들인데
저는 둔해서 그냥 참치인가보다 하고 먹고 있었는데
눈썰미 좋은 아내가 참치가 첫번보다 안좋은 것 같다고 해서
여쭤보니 원래 처음에는 좋은 부위를 내놓고
뒤로 갈수록 앞 전거보다는 덜 좋은것을 낸다고 하시더라고요
뭔가 기분은 좀 그랬지만 참치 무한리필 초보들인 우리는
그런가보다 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원래 그런거 맞죠?!?!??)

서충주 참치연가 방문 후기 총평


집근처이기도 하고, 주변에 참치집이 많이 없어서
선택지가 좁은 선택이긴 했지만
참알못인 저도 맛있게 먹었고
한번씩 기분전환 삼아서 방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메뉴설명이 좀 더 상세해진다거나
부위에 대한 표시? 이런게 있으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부위별로 맛있게 먹는 법? 이런 것도 있을 것 같은데
잘 모르는게 아쉬웠습니다
공부라도 하고 가야하나봐요..

저의 개인적인 느낌을 담은 포스팅이니까요
이런 느낌이구나 하고 참고만 해주세요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