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정거북의 국내식당

서머셋팰리스 서울에 묵으면 할인되서 저녁 잘 해결했던 크리스탈 제이드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린 블로그 정거북입니다
방문한지도 거의 2년이 다되가지만
그래도 기록을 남기고자 포스팅을 해봅니다

서머셋팰리스 저녁 크리스탈 제이드의 겉모습

서머셋팰리스 서울 아래로 내려오면
상하이 팰리스라고 되어있는
크리스탈 제이드로 갈 수 있다
조경과 조명이 잘 꾸며져 있어 분위기가 좋았다

이곳이 크리스탈 제이드의 입구입니다
잘꾸며진 정원과 고급스런 조명이 반겨줍니다

야외 테라스도 운영하기도 하는 것 같은데
이때는 추울때라서 난로가 있어도
앉는 사람이 없는 모습입니다

크리스탈 제이드의 메뉴는 뭐가 있나?

중식당인데 한국의 중식이라기 보다는
정통 중식당의 느낌입니다
메뉴하나하나의 가격도 만만치 않은 느낌

팔진덮밥, 붉은 대게살 류산슬 덮밥, 어향가지 덮밥

메뉴가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제대로된 중식이 많이 있더라구요

그 중에서 저희가 시킨 메뉴를 소개해보면
붉은대게 류산슬덮밥
야채맛이 풍부했지만
초딩입맛에는 약간 아쉬운 맛이었다

매콤한 우육탕면
이것도 뭔가 아쉬운 맛이었는데
쬐에금 호전한 맛이라 해야하나?
짬뽕에 익숫해져서 그런가
아무튼 뭔가 부족한 느낌입니다

서머셋팰리스 서울에서 받은 쿠폰으로
샤오롱바오를 받았습니다
안에 육즙이 풍부해서 이건 맛있었어요

오향장육은 저희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또 욕심을 이기지 못하고 메뉴 3가지 고고함 ㅋㅋ
새로운 곳에서 여러가지 메뉴 맛보고 싶은 마음이랄까

시킨 메뉴 오향장육 붉은대게 류산슬덮밥 샤오롱바오 우육탕면 디테일샷

남기지 않고 싹싹 긁어먹은 우리들 ㅎㅎㅎ
덕분에 서울여행의 저녁은 너무나 든든했습니다 ㅋㅋ


저희는 서머셋팰리스 서울에 묵어서
할인쿠폰을 제공받아 20% 할인 받아서 먹었지만

일반적으로 방문했을때 가격대와 맛을 생각하면
한번만 방문할 것 같은 곳이었습니다
중식의 진정한 맛을 내가 모르는건지도…

평소에 가지 않던 곳이라
여행기분 내기에 좋았던 곳으로 기억에 남습니다

 

 

서머셋 팰리스 서울, 서울 | 호텔스컴바인

서울서머셋 팰리스 서울 - 호텔스컴바인에서 베스트 상품을 찾아보세요! 전 세계 최고 호텔 예약 사이트를 한 번에 비교하세요. 10점 만점에 8.6점을 받은 421개의 고객리뷰도 확인하세요.

www.hotelscombined.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