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정거북의 국내여행

상쾌한 기분전환이 하고 싶다면 날 좋을 때 한반도 지형 보러가자 | 영월 한반도면 선암마을

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린 블로그 정거북의 국내여행기!
이번 포스팅은 영월 젊은달와이파크 갔다가
보러 간 한반도 지형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간단한 산책로와 함께하는 한반도 지형

네비를 찍고 가면 큰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장에 차를 대고 나서
경사진 오르막길을 한 15-20분 정도 올라가면
이렇게 태극기 바람개비로 꾸며진 길이 나옵니다
그 길을 따라 5분정도 걸어간다면

풍경맛집 한반도 지형 두둥등장!

짜-잔
이것이 바로 한반도면의
한반도 지형이올시다 ㅎㅎ
선암마을과 한반도지형이 한눈에 보이네요!

넓게 펼쳐진 풍경이 아주 멋있었습니다
하늘이 맑고 구름이 멋있게 있는 날이나
노을이 멋있게 지는날 가면 좋을 것 같은 풍경

벤치 의자가 있어서 앉아서 구경하기에도 좋았어요
여기도 역시 반려견 몽실이와 함께 갔습니다

언제나 안전은 필수죠!
난간에 기대지 말도록 합시다 ㅎㅎ

아래쪽으로 내려가는길에도 사진 포인트가 있었습니다
마을과 한반도 지형을
또 다른 각도로 바라볼 수 있습니다

그리 길지 않으니 한번 내려가서 보는것도 좋습니다
그래도 저는 위에서 바라보는게 더 좋긴 하더라고요

멋진 사진 스팟 한반도 지형

시간이 지날수록 다른 매력이 있기 때문에
계속해서 셔터를 누르게 되는 곳인것 같아요

말없이 감상도 해보고

한반도 지도와 함께 비교도 해볼 수 있습니다
자연의 신비란 참 대단합니다
이런 포인트를 찾아낸 사람들도 대단…

한반도 지형의 전경


소요시간은 넉넉잡아 1시간 정도 생각하시면 되고
주차장 자체가 유료입장입니다
보통 승용차는 2000원이었어요 ㅎㅎ
풍경이 보고 싶을때 가끔 가면 좋겠습니다
좋은 카메라가 있다면 가는 걸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