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정거북의 국내식당

짬뽕 맛집에 생소한 탕파소는 어떤 맛일까? 목행동 시내짬뽕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린 블로그 정거북입니다
우중충한 날에는 짬뽕만한게 업지요?
아내가 체험단 활동 하면서 방문한
목행동의 시내짬뽕의 솔직한 리뷰를 적어봅니다
점심, 저녁 메뉴로 짬뽕을 고민하신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짬뽕이 맛있는 집 시내짬뽕 가게 전경, 주차는 어디?

간판은 독특한 캘리그라피로 써있는
동그랗고 이쁜 간판이 있습니다
이름은 시내 짬뽕이지만
충주 외곽인 목행동에 위치한 시내짬뽕..

외관은 엄청 깔끔하지 않지만
어딜봐도 짬뽕집인줄 알 수 있습니다
짬뽕에 대한 진심이 보입니다

 

주차는 가게 앞 골목에 요령껏 했습니다.. 

주차장이 따로 없는 것이 아쉬운데

주변에 주차장이라고는 행정복지센터 정도가 있는데

꽤 거리가 되어서 아쉽네요..

목행동 시내짬뽕 안으로~

실내는 정말 아기자기하고 이뻤습니다
사진찍을 곳도 정말 많고
소품도 귀여워서 포토스팟 투성이였어요

메뉴판이 걸려있는 벽도 

주방 일러스트가 더해져서 

너무너무 귀여운 인테리어가 되었습니다

센스가 너무 좋다고 생각했어요

 

가게 내부 구조는 바닥과 의자 두가지 타입

실내 자리 구성은 사진처럼 

의자로 4인 자리도 있구요

좀 널찍한 바닥 좌식 자리도 있습니다 

단체로 온다면 바닥자리 테이블을 붙여서 

드실수도 있겠네요

 

시내짬뽕 메뉴 짬뽕과 짜장, 그리고 탕파소

메뉴는 탕파소와 소고기 짬뽕

그리고 짜장면을 추가하였습니다

메뉴 2가지로는 만족 못하는 우리들..

 

가격대도 비싸지 않은 편이라

부담없이 방문하기 좋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여느 식당과 같이

물티슈와 물통을 줍니다

그리고 스텐컵에 자스민차?

차 이름이 정확한 지 모르겠는데

김이 모락모락 나는 차를 주셨습니다

따뜻하고 좋았어요

 

본격 탕파소와 소고기짬뽕과 짜장면 타임

이것이 바로 탕파소의 모습입니다 

돼지고기에 튀김옷을 입히고 튀겨

새콤하게 버무려진 파채와

달달한 소스를 버무려 먹는 음식이었어요

소스는 탕수육소스와는 또 다르고 

뭔가 익숙하긴 한데.. 잘은 모르겠더라고요

근접샷은 이렇습니다 

저희는 부먹을 좋아해서 

소스를 더 달라고 요청드려서

많이많이 찍어먹었습니다

소고기 짬뽕의 비주얼입니다 

파도, 고기도 많고, 국물도 맛있었습니다

짬뽕보다 저는 짜장면을 좋아하지만

여기 국물맛도 괜찮았습니다

한 숟갈 입에 떠 넣으면 으어 하는 소리가 절로ㅋㅋ

짜장면이 저는 맘에 들었던게 

소스의 야채, 고기가 너무 풍부하게 들었습니다

비벼지는 것도 면에 잘 붙어서 비벼지고

충실한 짜장의 맛을 잘 표현하고 있어서

너무나 만족스러웠습니다

시내 짬뽕에서 우리가 먹은 메뉴들

먹고 보니 배가 너무 부르긴 했지만

한번에 여러가지 맛을 보기 원하는

우리들을 잘 만족시켜주었습니다

파는 먹고나면 입 안에 그 맛이 

너무 오래가는 경향이 있어서

저의는 고기 위주로 먹었지만

파랑 먹을때의 궁합도 충분히 좋았습니다

 

다시 방문한다면 1인 1메뉴 먹어도 될 정도로

양도 푸짐했습니다 

가위, 앞접시도 셀프바에 구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나누고 덜어먹을 수 있었습니다

 

목행동의 시내짬뽕 괜찮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