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정거북의 국내여행

반려견 동반 여행 펫캉스 가능한 호텔 숙소 3곳

반응형

날씨가 좋아지면서 우리 댕댕이들과 어딜 가면 좋을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반려견과 함께 하는 여행에는 고려해야할 것이 많습니다. 일단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곳을 찾는 것만해도 수고스러운 일입니다. 국내에 반려견 동반 가능한 숙소들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시원한 바다, 주변식당도 모두 애견동반 가능한 강릉 세인트 존스 호텔

 

강아지 세인트 존스 호텔 히노키탕
히노키탕 즐겨보자!

강아지와 함께 바다를 보고 싶다면 강릉 세인트 존스 호텔이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겠습니다. 호텔과 바다의 거리도 가깝고, 주변 식당이 애견 동반 가능한 식당이 많아서 다양한 식사를 하기에도 좋더라고요. 다만 주변 시세가 저렴하지만은 않다는점이 아쉽습니다. 특히 강아지 캐리어, 유모차가 있다면 부담없이 다닐 수 있습니다. 없다면 호텔에서 유료로 대여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반려견 용품을 알차게 챙겨주고, 강아지용 히노키탕도 유료로 사용해볼 수 있어서 강아지 힐링 장소로는 아주 최고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사료나 목줄 등 기본적으로 챙겨야 하는 건 챙겨야 합니다.
 
 
 

반려견과 함께하는 산림욕, 경북 영양군의 검마산 자연휴양림

 

산림청 국립검마산자연휴양림

여행정보 영양 두들마을 행정구역상으로는 경북 영양군 석보면 원리리, 이곳 두들마을은 '언덕 위에 있는 마을'이라는 뜻이다. 1640년 석계 이시명 선생이 병자호란을 피해서 들어와 개척한 이후

www.foresttrip.go.kr

앞서 바다를 알려드렸다면 이번에는 자연휴양림입니다. 소나무 숲이 우거진 검마산의 자연휴양림은 미림(아름다운 숲) 보존단지로 지정되어 아름다운 환경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숲 생태 체험, 야생화 화분 만들기 프로그램들이 여러가지 진행되고, 숲속도서관도 있어서 산속에서 독서로 힐링할 수 있는 곳입니다. 반려견 놀이터도 있어서 함께 액티비티한 활동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입장할 수 있는 반려견 종을 확인하시고 입장하셔야 하며, 반려견 숙소 이용자만 반려견과 함께 입장할 수 있습니다. 다른 휴양림과는 다르게 동절기에 쉬지 않고 상시운영한다는 것도 특징 중의 하나입니다.
 

고급스러운 벨에포크 스타일의 객실이 바로 포토존, 레스케이프

 

Lescape

Lescape : A Parisian Escape in the heart of Seoul

www.lescapehotel.com

서울 중구 한복판에 위치한 레스케이프는 실내객실이 사진 잘나오기로 유명합니다. 홈페이지만 들어가보셔도 아시겠지만 강렬한 인테리어, 유럽 귀족이 생각나는 실내 장식으로 어디서 사진을 찍어도 이쁘게 나오는 호텔입니다. 로비부터 복도, 객실까지 인테리어가 심상치 않아 포토존이 많기로 유명한데요. 숙박 비용이 비싸보이지만 생각보다 비싸지 않은 것도 특징입니다. 룸 등급이 6가지로 구분 되어 있지만 반려동물 동반이면 호텔에서 낮은 층에 배정된다는 이야기도 있으니 그 부분은 참고하세요. 
 
모든 숙소들이 반려견 중,소형 견들만 주로 입장을 허가하더라고요. 입장 가능한 견종에 대해서는 한번씩 더 확인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또한 숙소별로 지원해주는 내용이 다르니 견주들이 챙겨야 되는것, 챙기지 않아도 되는 것에 대해서도 늘 확인이 필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