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정거북의 국내여행

아침풍경 맛집 서머셋팰리스 서울 투숙 내돈내산 솔직후기 | 광화문 경복궁 근처 국내여행 숙소

반응형

풍경이 좋았던 광화문 근처 숙소
서머셋 펠리스 서울 리뷰

옵션은 1 베드룸 디럭스의 구성

경복궁과 주변 전시회 및
광화문 일대의 국내여행을 위한 숙소로
서머셋펠리스 서울(Somerset palace Seoul)

1 베드룸 디럭스 옵션으로
길쭉한 방 구조인게 특징
넓은 창문과 분리형 구조

입구쪽은 주방과 화장실 욕실
간단한 식탁등이 위치해 있습니다
전자렌지도 있어서
간단한 요리도 가능합니다

국내숙소 예약을 하다보면 없는 곳도 많은데
서머셋팰리스 서울에는
식기 건조대, 인덕션, 수세미 세제까지
며칠 연박을 하면서 지내기에도 좋아보이네요

간단한 차와 믹스 커피도 마실 수 있고
전기포트도 있습니다
전기포트는 숙소에서 잘 사용 안하게 되지만
그래도 없으면 허전하죠 ㅎㅎ

침실에는 옷장과 전등이 있고
곳곳에 콘센트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서머셋펠리스 서울 티비는 넷플릭스가 될까?

티비 사이즈는 조금 아쉬웠지만
넷플릭스가 되어서 괜찮습니다
위치도 소파 바로 앞이라 시청도 편했고
다만 저희는 넷플릭스 되는 걸
퇴실 하면서 알게 되어서 못봤다는 슬픈 현실...

소파는 푹신했구요
침대도 편했던 느낌이에요
예민한 아내도 잘 잤던 곳

화장실 및 욕실은 어떨까? 욕조는?

화장실에 들어가서 우측으로는
세면대와 변기가 붙어 있습니다
간단한 어메니티가 있고

좌측에는 욕조가 있습니다
1인용이고 반신욕 하기에 좋네요
욕조 상태도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샤워기는 이렇게 생겻..

수건은 이쪽에 있고
욕조에 커튼도 달려 있습니다

기타 시설들

앞서 말했던 침실쪽인데
취침등도 있고, 널찍해서 둘이 자기에 충분히 넓었어요
특히나 통장 느낌의 널찍한 창문이 좋았는데
아래에 아침 풍경이 너무 좋았습니다

간단한 업무를 위한 책상도 있었습니다
노트북 업무나 타블렛PC 로 업무를 보면
좋겠다 싶더라고요
비즈니스 호텔 느낌도 물씬

조명도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애들로 있어서
통일감이 있달까요? 좋았습니다

메모지인데 저희는 이런거 못참고
또 몇글자 써서 챙기곤 합니다ㅋㅋ

아침 풍경이 좋았던 서머셋펠리스 서울

9층이다 보니까 멀리까지 보였는데
청와대 뷰였습니다
북악산도 운치있게 보이네요

지방사람인 우리..
특히 아내가 이 아침 풍경을 아주 맘에들어했습니다
일어나자마자 풍경을 조식삼아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기는 아내의 모습..ㅋㅋㅋㅋ

투숙객의 혜택?

방에 대한 안내는 프런트에서 자세히 해주지만
방 객실 번호가 적힌 작은 안내문을 주셔서
기억하기에도 좋습니다

크리스탈 제이즈, 더 키친 살바토레 앤 바의
메뉴들도 안내 책자로 제공됩니다
저희는 저녁 메뉴로 크리스탈 제이드로 가봤는데
그 포스팅은 다음에 이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머셋팰리스 서울 1베드 디럭스 총평


국내여행중에 서울 광화문 중심으로
움직일 계획을 가지고 숙소를 구한다? 라고 하면
추천할 만 합니다 위치가 정말로 괜찮고
주변에 돌아다닐 만한 곳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시설은 신식의 느낌은 아니지만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의 숙소였습니다

다만 시대보다 뒤쳐진 티비의 사이즈라던가
화장실의 아쉬움도 있는게 사실입니다 '
할인이 많이 들어갔을때 투숙하면
가성비로는 나쁘진 않았다 정도로 정리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머셋 팰리스 서울, 서울 | 호텔스컴바인

서울서머셋 팰리스 서울 - 호텔스컴바인에서 베스트 상품을 찾아보세요! 전 세계 최고 호텔 예약 사이트를 한 번에 비교하세요. 10점 만점에 8.6점을 받은 421개의 고객리뷰도 확인하세요.

www.hotelscombined.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