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롯데리아 롯데잇츠 어플 네고왕 이벤트 미쳤다리

반응형

롯데~리아! 인기가 없는 것 같지만 은근 매니아가 있는 롯데리아. 요즘 물가가 올라가면서 햄버거 또한 이제 패스트 푸드라고 보기엔 너무나 비싸져 버린 요즘. 유튜브 채널 중 유명한 채널인 네고왕에서 이번에는 롯데리아를 털었습니다. 제가 보기엔 꽤 파격적이라 생각하는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실지 모르겠네요. 롯데리아 뿐 아니라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도넛까지 할인해주는 이번 이벤트..!! 특히 데리버거 매니아인 저에게는 아주 꿀같은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리아 네고왕 이벤트 중심은 롯데잇츠 앱

이번 이벤트는 신규가입자 회원에게 굉장히 혜택이 많더라고요. 롯데리아 버거 단품 무료 뿐 아니라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S, 크리스피크림도넛 2개 무료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벤트입니다. 저는 신규회원은 아니라 네고왕팩, 치즈스틱, 오리지널글레이즈드 하프더즌 할인 혜택이 좋았습니다. 확실히 네고왕의 파급력이 대단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런 이벤트가 있을때마다 느끼는 것은 서버용량을 고려해야한다는 점입니다

롯데잇츠 접속 대기 시간은 얼마나 걸릴까?

접속시간이 어마어마하게 걸린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대기인원이 기본 5만명 이상이고, 이 인원을 소화하는데 한 30~40분은 걸리는 것 같았습니다. 여러분이 준비하실 것은 시간입니다. 쿠폰을 받는 것은 아무때나 상관 없지만 쿠폰을 사용해서 주문을 할때도 어플로 해야하기 때문에 식사하시고자 하는 시간 1시간 전에는 어플에 접속해서 주문을 해야합니다. 저도 기다리다가 카톡이나, 전화, 엘리베이터 타면서 인터넷이 잠깐 약해지니까 새로고침 되어서 대기인원이 만명씩 다시 늘어나더라고요... 여유롭게 한시간 생각하세요.

롯데리아 네고왕 팩, 치즈스틱

의외로 쿠폰 혜자인 롯데잇츠

쿠폰 발급에 1시간(오전), 주문에 1시간(오후) 도합 두시간을 걸려 받은 네고왕팩과 치즈스틱입니다. 할인받아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ㅎㅎ 이 외에도 매달 다른 제품으로 할인쿠폰을 뿌려주는 것 같습니다 네고왕 때문에 주는 쿠폰에는 별도로 표시가 되어 있고, 매월 주는 쿠폰은 또 따로 있어서 아이스크림이라던가, 여러가지 쿠폰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롯데잇츠 어플을 이번기회에 잘 사용할 수 있도록 힘을 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여러분도 이번 기회에 햄버거 한번 드셔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