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원피스 코믹스 소장용 만화책 1-12권 세트 박스판으로 추억 보관! 전권 다 모아보자~!!

반응형

오랫동안 만화 하면 빠질수 없는 원피스, 무려 1999년 1월에 국내판이 처음 나오고, 어느새 25년이 지났네요.. 와 세월이 벌써.. 도서대여점이 있던 시절에 빌려보던 생각이 새록새록납니다. 요새 원피스가 루피의 활약으로 더 흥미진진한 와중에 이제 경제적으로도 취미생활 할 수 있을 정도이니, 원피스를 소장하고 싶어 소장용 만화책을 구매했습니다. 
 

원피스 Episode1. 동쪽의 바다 1권~12권 세트 리뷰

원피스 이야기의 시작, 이스트 블루의 에피소드를 묶은 동쪽의 바다 라는 이름을 붙인 것 같습니다. 전설의 시작을 소장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두근두근해집니다. 

앞면을 보면 크으.. 이거죠. 원피스 단행본 12권이 보입니다. 초창기의 일러스트와 느낌이 가득하네요. 공식 블로그?를 보니 1999년의 단행본을 그대로 출판하는 것은 아니고, 21년부터 색감이나 디테일을 수정해서 발간했다고 합니다. 
 
박스가 눌려있었는지, 옆면과 위아래가 안쪽으로 눌려있어서 처음 꺼낼때 힘들었습니다. 아무래도 계속 소장할 목적이다보니, 원피스 만화책이 훼손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박스 뒷면에는 동쪽의 바다 에피소드를 3개로 나눠 명장면을 각인했네요. 가슴이 웅장해집니다... 샹크스가 루피에게 밀짚모자를 맡기는 장면. 얼기설기 밀짚모자 해적단의 해적기를 그려낸 루피의 모습, 나미의 구조요청을 받고 흔쾌히 외치는 루피의 모습. 그시절 유행어인 당근이쥐! 라고 외치네요 ㅎㅎ 
 
책장에 박스 뒷면으로 해서 꽂아놔도 엄청 멋있을 것 같아요. 12권씩 모아서 박스로 구성되어 있으니 앞으로의 박스도 기대가 됩니다.
 

원피스 박스판 사은품도 소장욕 뿜뿜

원피스 소장용 만화책 박스판은 사은품도 있습니다. 동쪽의 바다 에피소드에는 명대사 책갈피와 아크릴 스탠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만으로도 박스판을 소장할 이유가 충분하죠? 저만 그런가요?

박스 안쪽에는 바다 물결 그림이 한가득 들어있습니다. 저 오른쪽에 있는 것이 사은품입니다. 처음에 만화책을 다 꺼냈는데 사은품이 눈에 안띄어서 깜짝 놀랐지만 바로 발견 ㅎㅎ 

와.. 초창기 그림은 거의 잊고 있었는데 귀엽고 아기자기한 느낌이 있네요. 스크린톤 작업이 없이 펜으로 흑백만 표현한 것이 오다 에이치로 작가님의 특징이라는 소리를 어디서 들었습니다. 모험을 시작하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은 1권..!

만화책 3000원이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원피스 1권 가격이 5500원이더라고요. 가격만 바뀌고 내지는 그대로입니다. 옛날 만화책 광고들도 뒤에 실려있었습니다. 추억이 많이 돋았어요 ㅎㅎㅎ

원피스 박스판으로 그 장대한 모험을 떠나봅시다

원피스 소장용 만화책 세트, 첫번째 에피소드 동쪽의 바다 박스판 리뷰였습니다. 

 

 

원피스 제1부 EP1 BOX 동쪽의 바다 1~12권 세트 전12권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