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정거북의 국내식당

충주 연수동 베이커리 카페 이와정 빵 먹방 좋았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린 블로그 정거북입니다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베이커리 카페도 그냥 지나치실 수 없을 텐데요
충주에서 n번째 방문중인
베이커리 카페 이와정 함께 구경해볼까요?

베이커리 이와정 위치와 주차정보

사진을 보니 이와정 간판만 찍었네요

전체적으로 베이지 색상의 깔끔한 외관입니다

주차는 주변 골목 갓길이나 

조금 떨어진 공영주차장에서 가능합니다

대중교통으로도 방문이 수월한 곳이라

크게 불편함 없을겁니다

 

베이커리 이와정 빵과 메뉴들

맛잇는 메뉴가 너무 많아서 눈 돌아갑니다..

각종 쥬스나, 케이크, 롤케익, 타르트 종류도 있구요

왼쪽에는 바삭하고 맛있는 빵 종류도 많았습니다

사진은 진열대 찍어놓고 반대쪽에 있는 빵을 주로 주문했어요

 

이와정에서 실제로 내돈내산 먹어본 메뉴들

저희는 플레잍프레첼, 브리오슈 쇼콜라

고구마깜빠뉴, 아메리카노, 카페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다른 곳에 비해 가격적인 부담이 적은 이와정이었습니다

빵 가격이 베이커리 카페인데 비해 저렴한 편입니다

빵 처돌이인 아내와 저는 이렇게 많이 놓고 먹습니다

좀 과한가 싶을때도 있는데

먹고 남은 것은 포장해갈 수 있습니다

커피와 빵.. 참을 수 있으세요?

빵도 커피도 너무 이쁘게 주셔서

인증샷을 한참 찍었습니다

아내도 한참 찍더라고요 ㅎㅎ

취향이 비슷해서 이럴때 좋습니다

 

베이커리 카페 이와정의 커피들..

소박한 라떼 아트가 있는 카페라떼는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를 잘 못 먹는 저에게 적당한 쓴맛과 고소한 맛.. 빵이랑도 아주 잘 어울리는 라떼였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아내가 마셨는데 꽤 만족스러워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빵과 먹으니 저도 먹을만 하더라고요

기본적으로 나이프와 포크를 제공해줍니다

커팅을 해주는 빵도 있고 직접 썰어먹는 것도 있는가봅니다

따로 요청을하면 커팅을 해주실것도 같습니다.

고구마깜빠뉴 안에는 달콤한 고구마가 가득 들어있어서 달달한 맛을 좋아하는 초딩입맛인 제게 딱 맞았습니다 겉바속촉인 점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포인트였습니다.

브리오슈 쇼콜라는 안에 초콜렛이 들어있어서 이것도 꽤 괜찮았어요 몰랐는데 쇼콜라가 초콜렛이라는 뜻이더라고요.. 여러분도 모르셨죠?

플레인 프레첼은 소금빵을 좋아하는 아내가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충주 연수동에서 베이커리 카페를 찾으신다면 방문해보셔도 좋을만한 카페였습니다

특히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은 점이 매우 좋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