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정거북의 해외여행

베트남 푸꾸옥 The Home Pizza 에서 하프앤하프 피자와 파스타 샐러드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트남 푸꾸옥을 여행하다보면 뭘 먹어볼까 고민이 많이 됩니다. 어떤 집을 가볼까? 실패하진 않을까? 이런 생각으로 고민이 많으실 분들을 위해 맛보고 나쁘지 않았던 곳을 한곳 소개시켜드릴까합니다. 바로 The Home Pizza 더 홈 피자 라는 식당입니다. 가게 위치와 외관, 그리고 메뉴와 맛이 어땠는지 한번 같이 살펴보시죠!

베트남 푸꾸옥 The Home Pizza 더 홈 피자 방문기

쾌적한 가게 외관과 더불어 깔끔한 매장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메인 거리를 지나가다보면 발견할 수 있는 위치라 찾아가기도 어렵지 않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리조트에서 오토바이를 렌트해서 움직였기 때문에 더 이동이 쉬워서 찾아가기 쉬웠습니다.

저녁때 장사도 잘 될것처럼 생긴 가게 내부, 술도 많이 파는 것 같고, 무엇보다 베트남 현지에서 만나는 한국같은 식당이랄까요 ㅎㅎㅎ

무엇보다 더 홈 피자에서는 화덕피자를 맛볼 수 있어서 왔습니다. 베트남 음식으로 배를 채우다 익숙한 맛이 먹고 싶어졌었거든요 ㅎㅎ 뭐든지 잘 먹지만 왜 그럴때 있잖아요?
 

푸꾸옥 더 홈 피자 파스타 메뉴

메뉴판을 봐도 사진이 함께 있는 메뉴판이라 고르기가 너무 편했습니다. 저희는 여러가지 맛을 보는 것을 추구하기 때문에 나폴리 / 불고기 하프앤하프 피자와 매운 칸조? 파스타 그리고 소다수를 시켰습니다.  간장소고기라고 되어있긴 한데 생각해보니 불고기 피자였네요.. 불고기가 왜 여기서 나와...? 피자 가격은 한국과 큰 차이 없는가격... 베트남 가격치곤 비싼 편이지요. 아마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는 가게가 아닐까 싶습니다. 한판당 14000원 정도의 가격. 

사진이 있었네요 스파이지 초리조 스파게티 소시지가 들어간 약간 매콤한 파스타에요 가격은 9천원 더 내려보시면 영수증도 있습니다. 

자리마다 유리잔에 냅킨을 담아서 놓았습니다. 레스토랑 느낌이 나죠?ㅎㅎㅎ
 

더홈피자 스파이시 초리조 스파게티 실물

이것이 파스타. 토마토 베이스의 소시지 같은게 있었습니다. 맛은 적당했고, 한국인 기준으로 양은 적었습니다. 보이는 대로의 익숙한 맛이었습니다.
 
더홈피자 불고기 나폴리 하프앤하프 피자

이것이 하프앤하프 피자 불고기 피자는 생각보다 토핑이 없어보여서 아쉬웠는데, 지금보니 전체적으로 아쉬운 토핑이네요 그래도 당시에 먹을때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실물로 보면 그래도 괜찮은 비주얼에 맛도 괜찮았습니다. 


화덕피자 느낌 물씬 나는 피자의 디테일 샷. 근데 우리나라 피자가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화덕피자 특유의 구운 냄새가 좋았습니다. 만족스런 베트남의 피자 맛
 

더 홈 피자 메뉴 가격 영수증 

베트남에서 먹은 식사치고는 한국가격이었지만 목적한 피자와 파스타 맛이 좋아서 괜찮았습니다. 베트남은 결제할 때 테이블에 앉아서 돈 지불하는거 아시나요? 저희도 앉은자리에서 빌지 달라고 해서 현금으로 결제했습니다.

먹은 그릇도 바로바로 치워주는 서비스가 좋았습니다. 모든 것을 다 먹어치운 초토화된 현장을 보여드리며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https://maps.app.goo.gl/ovSiNh4DWGS46SNu6

The Home Pizza Tran Hung Dao · 128 Đường Trần Hưng Đạo, TT. Dương Đông, Phú Quốc, Kiên Giang, 베트남

★★★★★ · 피자 전문점

www.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