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정거북의 국내식당

강릉 대표 디저트 순두부젤라또 맛집 초당110에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릉의 대표적인 먹거리 순두부! 다양한 순두부요리가 있지만 어느새 디저트까지 진출해버렸습니다. 익숙한 두 단어의 낯선 만남... 순두부젤라또가 궁금해서 초당110 이라는 순두부 아이스크림 전문점에 방문해봤습니다.

강릉 순두부젤라또를 찾아서!

외국의 어느 아이스크림 가게 같은 귀여운 색감과 외관을 가진 초당110에 도착을 했습니다. 초당110의 이름 뜻은 뭘까요.. 저도 모르겠네요... 자차가 있어 방문하기에는 편했습니다. 주차장도 있구요. 가게도 이뻐서 사진 찍을 맛이 나더라고요. 큰 외관에 비해 내부는 좁았지만 그건 잠시 후에..

파란 하늘과도 잘 어울리는 가게 외관에 겉에서만 사진 백개 찍고 들어가게 됩니다. 제가 또 사진 찍는 걸 좋아하다 보니 예쁜 건물은 그냥 지나칠 수가 없네요

강릉 초당110 메뉴 및 인테리어

가게에 들어가게 되면 이렇게 주문하는 공간이 보입니다. 커보였던 외부와 달리 홀은 뒤편에 아기자기하게 있고, 젤라또는 종류가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무엇보다 매장 내부가 깔끔해서 게임 속 매장에서 주문하는 느낌이 났습니다.

순두부젤라또뿐 아니라 옥수수 쑥 흑임자 피넛버터 토마토 같은 특이한 메뉴들부터 멜론 소다, 초코, 쿠키앤크림 같은 일반적인 맛들까지 다양했습니다. 특히 리조는 이탈리아에서도 먹어봤던 거라 너무 반가웠습니다만 시키진 않았다는..

아무래도 순두부젤라또가 메인이다보니 아예 겉에 따로 또 있더라고요. 저희는 눈으로 보니 순두부젤라또보다 옥수수 젤라또가 끌리더라고요. 그리고 달달한 디저트가 땡겼기 때문에 크림멜론 젤라또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여행지 가격이라 생각하면 무난한 수준이었습니다.

초당110 달달한 디저트 옥수수젤라또, 크림멜론 젤라또 후기

멜론은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맛이라 조금 후회가 되었습니다.ㅜ 순두부 젤라또를 먹어볼걸 이라는 후회가 살짝 됨요..ㅜ 옥수수는 진짜 맛있었습니다. 달달 고소함이 좋았습니다. 풍미도 좋고.. 여러분은 새로운 메뉴들을 드셔보세요 저는 다시 방문한다면 순두부 젤라또와 리조 젤라또를 먹어볼 것 같습니다 ㅎㅎ 여러분이 가장 맛있게 먹었던 강릉의 디저트는 어떤게 있나요? 댓글로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