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정거북의 국내식당

강릉 짬뽕순두부 동화가든에서 맛나게 먹어봤습니다 원조짬순 웨이팅 후기

반응형

강릉에 가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메뉴가 있죠? 바로 짬뽕 순두부입니다. 순두부 종류도 많아졌지만 얼큰한 국물에 고소한 순두부가 함께 있는 짬뽕순두부 맛집으로 유명한 동화가든에 다녀왔는데요. 맛은 어땠는지? 웨이팅은 어땠는지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릉 짬뽕순두부 맛집 동화가든 방문 후기

주차장이 넓긴 하지만 주말에 여행객이 많을때는 어림도 없을 정도인데요. 제가 방문한 날은 주중이라 웨이팅이 거의 없었습니다. 그만큼 쾌적하게 주차했고, 동화가든 앞에 도착을 했습니다.

강릉 동화가든 본점에는 테이블링존이라는 구역이 있어서 웨이팅을 등록하는 곳이 있습니다. 방문하면 큰 글씨로 되어 있으니 찾기는 쉬우실 거에요

저희는 말씀드린대로 주중에 도착해서 웨이팅도 적은 편인데 앞에 15팀이나 있었어요. 지인은 최근에 주말 아침 9시 반에 방문했을 때 200팀이 넘게 있었다고 하더라고요. 사람들이 순두부만 먹으러 가는 것 같다며..ㅋㅋ 주말에 웨이팅 노하우는 아침시간에 웨이팅 하면 점심에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웨이팅 등록하고 나서 오전 일정 소화하고 다시 오면 11시반 이후? 쯤 먹을 수 있다고 하니 강릉 여행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강릉 동화가든 화장실 및 대기실 위치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인 만큼 안내도 여기저기 잘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화장실은 주차장 건너 흡연실 옆... 왜 흡연실 옆이지..ㅜㅜ 저는 담배냄새를 정말 싫어합니다ㅜ 화장실에 가보진 않았어요. 실내 대기실은 카페 2층에도 있다고 합니다. 보통 강릉 여행을 여름에 간다고 생각할 때 아주 적절한 대기실인 것 같습니다.

대기실에 이렇게 표시도 되어 있어요. 사실 처음 가는 곳이면 여기 가도 되나? 라는 생각이 들잖아요? 그런데 안내가 잘 되어 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강릉 동화가든 영업시간 및 휴무일, 브레이크 타임

강릉 동화가든에 수요일에 방문하시려거든 멈추세요.. (멈춰!) 수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아침 7시부터 저녁 7시까지 한다고 하니 늦은 저녁에 방문하는 것도 불가능하구요.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은 브레이크 타임이니 참고하셔서 짬뽕 순두부 맛보시길 바라겠습니다.


  • 영업시간 :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
  • 원조 짬순 판매시간 : 오전 8시 반 ~ 오후 7시
  • 브레이크 타임 : 오후 4시 ~ 5시
  • 휴무일 : 매주 수요일

 

원조짬순이 대표메뉴인 동화가든 메뉴

짬순이 짬뽕순두부의 줄임말인건 아시겠죠? 특허도 되어 있네요 안송자청국장, 초두부, 얼큰순두부, 모두부, 모두부 반모까지 두부의 향연입니다. 저는 어렸을때는 두부를 참 싫어했는데 나이가 드니 왜이리 맛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고소한 것이 너무 맛있어요

강릉 짬뽕순두부 실물 영접 후기

배가 고파서 블로그 생각 없이 먹다가 갑자기 찍은 사진..ㅋㅋㅋ 얼큰 순두부와의 차이점은 아마 짬뽕 국물이 아닐까 싶어요. 해물과 고기가 동시에 들어가서 진하고 얼큰한 맛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나오자마자 국물 한 숟갈 떠먹으면 크어어어 좋다 이런 느낌이에요 ㅋㅋ 건더기도 푸짐하고 맛도 좋았습니다.

탱글탱글 순두부와 목이버섯 부추도 보이고, 저기에 면을 후루룩 넣어서 먹어도 맛있겠다 싶었어요. 당연한 건가..짬뽕이니까..

직접 담그는 김치도 제 기억으로는 동화가든 만의 특별한 방법으로 담근 백김치라고 본 것 같아요. 일반 김치라면 짬뽕순두부와 같이 빨개서 손이 안갈텐데 이건 백김치라서 먹을때 균형도 잘 맞는 느낌이었습니다. 속이 든든해지니 이후의 강릉 여행도 아주 좋은 추억으로 남았습니다.

강릉 짬뽕순두부 맛집 동화가든 후기

전체적으로 맛있게 즐겼던 한 끼였습니다. 주중에 방문하니 더욱 쾌적했고, 메뉴는 생각보다 빨리 나오지 않으니 인내심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얼큰한 국물, 고소한 순두부, 알찬 재료들까지 든든하게 즐겨서 좋았습니다. 강릉 여행 3번가면 한 번은 꼭 방문하는 맛집 동화가든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