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CU 반택 보내는 방법 받는법 반값 알뜰택배 무게별 가격과 유의사항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높아지는 물가, 중고거래 하시면서 택배 이용 많이 하실텐데요. 택배비용도 무시못할 수준까지 온 것 같습니다. CU에서는 동네마다 많이 자리잡은 편의점 인프라를 이용해서 택배 비용을 절감하는 방안을 내놓았는데요. 이름하여 반택, 반택의 뜻은 반값택배의 줄임말입니다. 요즘은 다 줄이잖아요?ㅎㅎ 반값택배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될지, 또 가격과 유의사항은 어떤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CU 편의점 반택 알뜰택배 이용방법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과 어플을 이용하는 방법 두가지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애플 어플리케이션,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 링크를 각각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 CU Post 홈페이지에서 알뜰택배 예약하기
 

CUPOST

 

www.cupost.co.kr

  • 애플 앱스토어에서 CU편의점택배 어플 이용하기

 

 

‎CU편의점택배

‎국내 최대 편의점사인 CU편의점을 통해 빠르고 편리한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는 CUpost 공식 앱입니다. CU편의점택배(CUpost)는 CU매장 플랫폼을 기반으로한 차별화된 택배 서비스 브랜드로써, 실시

apps.apple.com

  • 안드로이드 원스토어에서 CU편의점택배 어플 이용하기
 

CU편의점택배 - 원스토어

CU편의점택배(CUpost)는 CU매장 플랫폼을 기반으로한 차별화된 택배 서비스 브랜드로써, 실시간 택배 예약접수, 예약내역 확인, 배송추적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m.onestore.co.kr

CU 알뜰택배 이용 시 필요한 것들

보내는 품목 종류, 보내는 물품의 가격과 여러 건을 접수 하는 경우 헷갈릴 것을 방지하여 예약명을 설정할 수있습니다. 물품의 가격을 적는 이유는 해당 물품에 대한 보증처리나 이런 것 때문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최대한 오차 없이 적으셔서 불이익 받지 않도록 합시다. 

 

회원가입이 되어있다면 본인의 정보가 저장되어 있어서 편하게 할 수 있고 사용할때마다 쿠폰 같은것도 생겨서 좋습니다. 하지만 회원이 아니더라도 비회원 예약을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택배를 부치는 것도 택배를 받는것도 편의점에서 진행이 되니 유의하시고 받는 사람이 있는 곳에서 제일 가까운 곳으로 보내는게 좋겠죠? 그것만 유의하신다면 CU알뜰택배를 이용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으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럼 여러분의 배송도 저렴하고 안전하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