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GS25 반택 보내는법과 받는법 반택 뜻은 뭐고? 배송기간 무게 가격 정보

반응형

줄임말이 난무하는 현대사회 이제는 반택이라는 말이 또 떠오르고 있습니다. 바로 반값 택배입니다. 편의점에서 부담스러운 택배가격을 할인해 주는 것인데요. GS 편의점과 CU 편의점에서 이용이 가능하다고합니다. 어떻게 반값이 가능하냐고 한다면, 보통 택배는 집 앞까지 배송해주는 데 비해 집 근처 편의점까지만 배송해주고 대신 택배비를 저렴하게 하는 방식입니다. 반값택배 반택 보내는 방법과 받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살펴볼까요?
 

GS 반값택배 이용하는 방법

 

편의점택배 GS Postbox

www.cvsnet.co.kr

위의 홈페이지를 들어가시면 반값택배를 접수하는 곳이 있습니다. 회원이시면 향후 본인의 주소는 저장되어 있는 채로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고, 회원이 아니더라도 예약자체는 가능하니 부담없이 선택하셔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약관을 동의하고, 유의사항에 대해서 숙지하고 인지하였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반값택배 진행 과정을 그림과 같이 접수, 중량측정, 배송정보 입력, 도착점 선택, 운임료 화인, 운송장 출력 및 부착입니다. 집이나 개인적으로 편의점이 아닌 장소에서도 진행할 수 있는 것은 운임 확인 까지고, 예약이 완료되면 편의점에 택배 물품을 가지고 가서 운송장 출력 후, 부착하시면 됩니다.  
 

GS25편의점택배 어플을 통해서도 반택 이용가능

애플 앱스토어 어플 링크

‎GS25편의점택배

‎국내 최대 편의점인 GS25, GS THE FRESH를 통해 빠르고 편리한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는 GS포스트박스 공식 앱입니다. GS포스트박스(GS네트웍스)는 GS25, GS THE FRESH 매장 플랫폼을 기반으로한 차별화된

apps.apple.com

구글 플레이스토어 어플 링크

GS25편의점택배 - Google Play 앱

빠르고 편리한 GS25 편의점택배, 반값택배, 국제택배도 함께! GS25, GS THE FRESH에서 접수하세요!

play.google.com

어플도 요즘엔 잘 되어 잇어서 GS25편의점택배 어플을 이용해서도 반택을 예약하고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위 링크는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링크인데요 받으셔서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이나 이런 것도 제공하니까 주기적으로 들어가보셔도 좋겠습니다.

반값택배 예약에 필요한 정보는?

품목 명, 물품가액, 등록정보가 필요합니다. 품목은 물건의 종류를 말하는 것입니다. 의류 가전제품 등등이 있구요. 물품가액은 대략적인 물건의 금액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단위는 만원입니다. 아마 보험이 있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중요한 것은 보내는 사람의 주소를 입력해야 보낼 곳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남발하는 것을 막기 위해서가 아닌가 싶습니다. 
 

반값택배 비용은 정말로 저렴할까?

반값택배 비용은 무게에 따라 달라집니다. 단위는 0~500g, ~1kg, ~5kg 까지 있구요 그 이상의 제품은 아무래도 보내기가 힘들어서 안받는 것 같습니다. 택배 보내는데 1800~2600원 까지 드는 거면 정말 저렴한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반택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릴까?


gs 반택은 저렴해서일까요? 배송기간이 그렇게 짧지는 않습니다 빨리 받으시는 분은 3일에서 길게는 1주일은 걸리고 종종 물류 과정에서 멈춰있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후기를 찾아봐도 만족스러워 하는 것 보다는 불만이 꽤 보입니자 지연배송에 대해서도 보상을 하긴 하지만 그래도 내 택배가 빨리 오는게 좋죠

기업에서도 돈을 버는 것과, 소비자의 부담을 줄여주는 것 사이의 노력을 열심히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렴한 비용이지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주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반응형